HITEJINRO

BALLAST POINT

BALLAST POINT

BALLAST POINT

“물고기 맥주” 발라스트 포인트

크래프트 맥주 원재료를 판매(Home Brew Mart)하던 대학친구 ‘잭 화이트’와 ‘피트 어헌’은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과 향의 크래프트 맥주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길 바랐습니다.

이러한 크래프트 맥주에 대한 공헌 정신을 바탕으로 미국 샌디에고에서 탄생한 맥주가 바로 “Ballast Point”입니다.

“발라스트 포인트 Ballast Point” 이름의 유래
미국 샌디에고의 “발라스트 포인트”는 과거 미 서부에서 미 동부와 유럽으로 출항하는 배들의 균형을 잡아주는 돌을 채취하던 역사적인 곳을 의미합니다.
크래프트 맥주 정신이 바다 항해를 꿈꾸는 것과 같다는 의미에서 ‘발라스트 포인트’라는 브랜드 이름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물고기 맥주” 발라스트 포인트

브랜드 설립자인 ‘잭 화이트’와 ‘피트 어헌’, 그리고 발라스트 포인트 직원들의 낚시에 대한 넘치는 사랑과 샌디에고의 특징을 바탕으로 물고기, 항해, 바다를 주제로 한 맥주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라벨은 Paul Elder의 작품으로 설립자와 맥주를 마시며 낚시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물고기의 일러스트를 그린 것이 “물고기 맥주”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모든 이름과 라벨은 샌디에고에서 잡히는 물고기와 모험적인 항해를 연상시키는 해적, 해골 등 발라스트 포인트만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줍니다.

“육분의(Sextant)” – 로고 속 복잡한 물건의 정체
로고 속 복잡하게 생긴 물건은 “육분의”라는 물건으로 과거 수평선과 별의 위치로 배의 현위치를 파악하는데 쓰인 항해 장치입니다.
모든 타입의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자신에게 맞는 고품질의 맥주를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발라스트 포인트의 의지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