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JINRO

일품진로 19년 산

대한민국의 명주가 되다 하이트 진로 since1924
100년 동안 그 명성을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로서 세계의 명품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우리의 술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한민국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로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일품진로 18년 산! 1년의 가치를 더해 19년 산을 만들었습니다.
9천 분께만 허락되는 귀한 명주
19년의 기다림과 정성, 엄격한 제조 과정 끝에 마침내 탄생한 깊고 진한 한 방울! 어렵고 귀하게 빚어낸 술이기에 1년에 단 9,000병만 탄생하는 대한민국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19년 산의 향과 풍미를 느껴보세요.
참나무통 19년숙성의 미학
오랜 시간 정성껏 발효해 만든 쌀 술덧을 증류한 가장 깨끗한 소주! 그 귀한 술이 모두 최상의 향과 풍미를 품을 수 있도록 참나무통에 담아 주기적으로 위치와 목통을 바꿔가며 19년간 공들여 숙성시킵니다. 그렇게 귀하게 얻어낸 100% 순쌀 원액만이 일품진로 19년 산이 됩니다.
원숙함과 신선함이 공존하는 즐거운 술. 첫 맛에 피어나는 오크 향이 지나가면, 이윽고 달콤한 숙성의 향이 찾아온다. 원숙한 향으로 맛을 잡아주는 동시에, 주질의 신선함은 유지해낸다.
카토우 히토시 / 다카시미즈 (사케장인, 전국 신주 감평회 15년 연속 수상)
코 끝에 감도는 풍성한 향. 혀 끝을 감싸는 부드러운 맛. 풍미로운 향과 부드러운 맛으로 마시는 순간 균형 잡힌 목넘김을 선사한다. 정찬과 함께 즐기는 디제스티프(식후주)로서도 훌륭하다.
케이 필레이 / 아시아권 사장
쌀 베이스의 술로서, 소주의 경지를 초월한 술. 오크 향에 담긴 깊은 맛에서 보통의 숙성으로는 이뤄낼 수 없는 섬세한 정신이 느껴진다. 고품질의 오크통, 숙성의 시간, 장인정신이 빚어낸 심위일체.
안토니모스 / 마스터 오브 와인
외국의 명품주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국가대표 술 복합적인 오크의 여운과 목 넘김 때 느껴지는 다양한 향, 오랜 시간 숙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깊이 있는 맛이 일품이다. 대한민국의 소믈리에로서 일품진로 19년 산을 자신 있게 외국인에게 추천할 것이다.
정하봉 (국가대표 1호 소믈리에 / 한국 국제 소믈리에협회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