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JINRO

일품진로 22년 산

대한민국의 명주가 되다 하이트 진로 since1924
100년 동안 그 명성을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로서 세계의 명품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우리의 술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몽드셀렉션 2022 스피릿부문 대상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로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일품진로 21년 산! 1년의 가치를 더해 22년 산을 만들었습니다.
8천 분께만 허락되는 귀한 명주
22년의 기다림과 정성, 엄격한 제조 과정 끝에 마침내 탄생한 깊고 진한 한 방울! 어렵고 귀하게 빚어낸 술이기에 1년에 단 8,000병만 탄생하는 대한민국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22년 산의 뛰어난 향과 풍미를 느껴보세요.
참나무통 22년숙성의 미학
오랜 시간 정성껏 발효해 만든 쌀 술덧을 증류한 가장 깨끗한 소주! 그 귀한 술이 모두 최상의 향과 풍미를 품을 수 있도록 참나무통에 담아 주기적으로 위치와 목통을 바꿔가며 22년간 공들여 숙성시킵니다. 그렇게 귀하게 얻어낸 100% 순쌀 원액만이 일품진로 22년 산이 됩니다.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과일 향과 기분 좋은 우드 향미의 조합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 다음잔이 기대되는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22년산의 탄생을 축하한다.
크리스티안 단케(Christian Dahncke)/ 파울라너- 파울라너 총괄 마스터 브루어
22년의 시간이 가져다준 대한민국의 명품주 품질 높은 참나무 숙성으로 인해 아름다운 황금색을 띠며 바닐라와 캐러멜의 품부한 향미와 목넘김 이후에도 다채로운 복합미와 더불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여운으로 최고의 균형감을 경험할 수 있는 명품이다.
브랜든 맥캐런(Brendan McCarron)/디스텔- 디스텔 마스터 디스틸러
세월이 완성해낸 최상의 하모니 매년 더 발전하는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고 깨끗한 맛은 다시 한번 프리미엄 소주의 기준을 높였다!
정하봉 /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수석부회장